지난 금요일(2/23)한마음 제직들이 한해 동안 주님께 순종하고 몸된 교회를 섬기고 충성하는 제직들이 되기 위하여 모든 제직들과 성도들이 모여 헌신을 다짐하는 예배를 올려 드렸습니다. 특별히 알바니 갈보리 교회를 시무하시는 김 종현 목사님께서 오셔서 우리 제직들에게 꼭 필요한 말씀으로 훈련 시켜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우리에게 주신 “변화와 분별” 이라는 말씀으로 다시 한번 우리들의 나태한 신앙상태를 돌아보며…너희는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하여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 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 하도록 하라신 주의 말씀을 가슴에 새기며.. 올 한해 주님의 주권을 인정하고 우리 한마음 가족 모두가 작은 일에 순종하고 충성하여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주의 일꾼 되기를 소망하며.. 말씀의 불이 온 성전을 덮어 모든 성도들의 마음이 새롭게 변화 받아 각자 주신 사명 잘 감당하는 한해 되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Month: February 2018
중.고등부 Lock in {2018/2/18.19}
지난 2월 18.19 일박 이일동안 우리 중 고등부 학생들이 선생님들과 교회 지하에 텐트를 치고 Lock in을 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시간, 재미 있는 게임도 하며 더욱 주 안에서 하나되어 모처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갖고 함께 손에 손을 잡고 서로를 위해 축복기도도 해주며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고 고백하며 참으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었습니다.학부모님들이 준비한 스낵과 버거킹에서 햄버거도 먹고 정 미자 권사님께서 정성으로 만들어 주신 만두 탕수육 김치 볶음밥까지 섬김을 받고 은혜 충만해진 우리 자녀들의 마음속에 귀한 추억으로 가슴에 심겨지기를 기도하며..
수고하신 선생님들께 감사 감사드립니다.
제직 수련회{2018/2/9/금}
올 한해 헌신을 다짐하는 제직 수련회가 지난 금요일밤(2/9) 우리 목사님의 스승이셨던 김 희건목사님을 초청하여 “하나님 나라의 복음과 사명”이라는 주제로 우리의 심령을 흔들어 깨워 주셨습니다. 이 말씀의 씨앗으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신 이유와 사명감을 돌아보며 나에게 주신 직분에 감사하며 순종과 헌신으로 주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한마음 가족 되기를 소망 합니다. 성령의 능력은 오직 기도! 성령의 능력은 오직 예수! 먼지와도 같은 우리의 연약하고 작음을 깨닫고 크고 위대하신 주님의 능력을 바라보며 ..맡겨진 직분에 충성하여 추수하는 날에 얼음냉수처럼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한마음 모든 제직 되기를 기도 드리며..귀한 생명의 말씀 들려 주신 강사 목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수요 제자반 개강식.{2018/2/7/수}
올해도 오직 예수! 주님만 바라보며 말씀으로 전신갑주를 입고, 진리로 허리띠를 두루고, 복음의 신발을 신고, 성령의 능력으로 세상한가운데로 나아가서 영향력을 끼치는 그 한사람으로 세워 지기를 갈망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모여 결단하는 마음으로 수요 제자반 문을 앞을 다투어 밀고 들어 선다. 주님과 더욱 가까워 지고 주님의 마음을 깊이 알기 원하고 예수님의 제자로 살기 원하는 한마음 제자반의 열기는 늘 뜨겁다. 영성 깊으신 목사님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강의로 시간 가는줄 모른다. 우리 제자반 모두의 영혼이 새로워 지고 성령님의 임재로 가득 채워져 마음의 눈과 영의 귀가 열리는 말씀의 자리를 사모하는 열정이 한마음가족 모두에게 임하기를 기도하며… 올 한해 헌신해 주실 반장으로 임명 받으신 한 창동 집사님과 만년총무 김 은정 집사님..감사드리고..
지난해에 수고해 주신 곽 우천 안수집사님 감사드립니다!
여 선교회 헌신예배{2018/1/26/금}
지난 금요일 밤(1/26) 롱아일랜드 확신교회를 담임 하고 계시는 황 태연 목사님을 초청해서 올 한해 한마음 여선교회 회원들이 진정 어떻케 한해 동안 주님을 섬기고 헌신 할것인가? 결단하는 시간을 갖고 우리가 바라 보아야 할 대상은 오직! 예수! ” 다른 복음은 없습니다.”라는 주제로 우리 모두의 가슴속에 깊은 은혜의 말씀을 심어 주신 강사 목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올 한해도 목자와 한마음으로 말씀과 기도로 성령의 능력을 받아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여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한해 되기를 결단하며.. 헌신예배를 위해 이모 저모로 수고해 주신 회장님 이하 모든 회원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제 2기 제자 훈련반 졸업식 {2018/1/19/금}
한마음 교회 제2기 제자 훈련반 졸업식이 지난 금요일(1월19일)본당에서 있었습니다. 매주 수요일 마다 목사님께서 정신 바짝 들도록 맹 훈련 시켜 주시고, 나눔의 시간을 통해 모난 성품 다듬어 주시고, 못난 자아 다 내려 놓게 하시고 날마다 우리의 부족함을 깨닫고 주님의 크심을 바라 보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영적 성장과 신앙 인격의 연단으로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증인의 삶… 세상 한가운데로 나아가서 영향력 끼치는 그 한사람.. 빛되신 예수님을 닮아 가는 작은예수가 되라신 생명의 말씀을 품고 세상의 빛이 되고 소금 되기를 결단하며…
전심을 다해 양육해 주신 사랑하는 목사님께 감사..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