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목장별 탁구대회{2018/4/22}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교회 모든 행사는 참으로 열정적으로 온 성도들의 참여도가 높다. 친선탁구대회인데도 어찌 이다지 극성일까? 정말로 유쾌하고 재미있는 탁구대회로 인해 그동안 쌓여 있던 모든 스트레스를 다 날려 보내고 목장별로 더욱 단합하고 친밀해져 한마음으로 뭉쳤던 재미있는 대회풍경 올려 드립니다…!

남 선교회 헌신예배{2018/4/13/금}

할렐루야! 온맘과 정성 다해 충성을 결단하며 남 선교회 헌신예배를 지난 금요일 밤에 남,여선교회가 모두 모여 주님께 정성을 다해 올려 드렸습니다. 남 선교회 회장님의 재치 있는 사회로 시종일관  주님께 웃음을 드렸던 우리들의 예배를 주님께서도 기쁘게 받으셨을 줄 믿습니다.특별히 기쁨과 영광교회를 시무하시는 전 희수목사님을 모시고 “행복한 헌신”이라는 주제로 정말로 우리에게 꼭 필요한 말씀 듣게 하여 주시고 새로운 각오와 주님을 향한 열정으로 재충전  시켜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우리 한마음교회 모든 성도 한분 한분이 자발적으로 주님께 행복한 헌신을 드리기로 결단 하였던 그 시간을 잊지 않도록 늘 깨어 기도 하며 우리모두가 한마음교회 그루터기가 되고 거룩한 씨앗  되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2018년도 부활절 예배{세례식 및 성찬식}

할렐루야! 예수 다시 사셨네! 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과 유치부 학생들의 귀여운 율동으로 주님께 기쁨과 영광을 올려 드렸던 축제의 하루였던 주님이 다시 사신 날.. 온 성도들이 주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므로 옛사람은 죽고 그리스도의 옷으로 새로 갈아 입는 성찬식과 세례식을 통하여 4명의 하나님나라 시민권자들이 탄생한 오늘을 기념하며 축하하며 사랑의 교제를 통해 주 안에서 하나되고 오늘 주신 생명의 말씀으로  ” 승리를 주시는 부활 신앙으로 ” 한마음교회 모든 성도들의 삶이 회복되고 잠자던 영혼을 깨우고 다시 사신 부활의 주님을 만난 기쁨과 승리의 소식이 모두에게 전해지기를 소망합니다.